요즘 누구나 소설을 쓰고 쉽게 투고할 수 있는 만큼 나도 해볼까 하는 생각이 들 때가 있습니다. 참신한 아이디어는 떠오르는데 글 쓰는 실력이 없어서 망설여질 때 혹은 시간이 오래 걸려서 포기하려고 할 때 또는 자주 써야 하는 블로그 글이나 판매하시는 상품의 설명도 이 사이트를 이용하면 누구나 쉽고 편하게 글을 쓸 수 있습니다.
1. 라이팅젤 인공지능 글쓰기
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이트로 소설 작성, 블로그 글 쓰기, 동화 쓰기, 첫 문장, 뒷문장 뽑아주기, 비즈니스 아이디어 등을 제공합니다. 로그인을 해야 이용할 수 있습니다.
다음은 제가 임의로 사이트를 이용해 작성해 본 소설입니다. 소설 패키지의 도입부를 선택했으며 도입부에서는 시점과 문체, 주요 인물과 장소, 시간과 주요 사건을 입력 후 쓰기를 누르면 자동으로 이렇게 소설이 작성됩니다.
아무래도 어색한 면이 있어 수정을 해야 하겠지만 설정을 잘 맞추면 좀 더 매끄럽게 나오는 것 같습니다. 에세이를 쓸 때도 유용할 것 같습니다.
또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이트로 표절 확인, 글 쓰기, 문법 교정, 여러 언어로 번역 등 서비스를 제공하지만 아무래도 외국 사이트다 보니 한국어는 좀 더 어색한 것 같습니다. 영어나 외국어로 사용할 때 이용하는 것이 더 좋지 않을까 합니다.
라이팅젤에서 했던 설정 그대로 설정하여 하려고 해보았는데 아무래도 세팅 자체가 달라서 비슷하게 한 번 해보았습니다.
댓글
댓글 쓰기